시흥예총 자문위원회 송년회 가져

지난 16일 ABC홀 내 ‘칸티에’ 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19 [14: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9 [14:04]
시흥예총 자문위원회 송년회 가져
지난 16일 ABC홀 내 ‘칸티에’ 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예총자문위원회(위원장 김성덕)는 지난 12월 16일 시흥ABC 평생학습센터 내 레스토랑 ‘칸티에’에서 2019년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최찬희 시흥예총회장을 비롯해 시흥예총 산하 각 단체장 및 임원을 비롯해 시흥예총 자문위원과 문정복 전 더불어 시흥갑 지역위원장, 안광률 도의원, 이귀훈, 안시헌 전 의장, 안돈의 시의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성덕 위원장은 “한 해 동안 예술인과 자문위원 모두가 고생하셨으며 2020년 새해에도 멋진 한해를 만들어 가자.”라며 고마움을 전했으며 참석한 내빈들의 덕담을 나누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칸티에가 직접 준비하여 차려놓은 명품 요리음식을 함께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시흥예총의 올해 실적 및 미래 방향 등에 대한 논의하는 시간으로 이어졌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