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생활체육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개최

이용고객의 의견내용 및 민원사항 등 논의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06 [15: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06 [15:12]
시흥도시공사, 생활체육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개최
이용고객의 의견내용 및 민원사항 등 논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김병채, 이하 공사)에서 관리·운영중인 능곡어울림센터에서 지난 11월 28일 생활체육 프로그램(수영, 헬스, 생활체육) 강사간담회를 개최했다.

능곡어울림센터 개관 이래 처음으로 이루어진 이번 간담회에는 생활체육 시간강사 15명과 체육사업본부장 외 능곡어울림팀 직원 4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생활체육 이용고객의 의견내용 및 민원사항 등이 공유됐으며, 추후 강사들의 고객응대 및 민원처리 교육을 통하여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및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     © 주간시흥

 

능곡어울림센터 생활체육 배드민턴 프로그램 강사는 “항상 강사들 의견에 귀기울여주는 공사 및 능곡어울림센터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렇게 소통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병채 사장은 “강사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강사들과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서겠다.”고 밝히며 “이용시민과의 자리도 만들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및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