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지난 3일, 한 해 동안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50여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크리아츠 앙상블의 정통 클래식공연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으며, 기념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수여식, 2019년 복지관 운영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복지관 직원이 준비한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식전 부대행사로는 포토존 사진촬영, 도예공방·마을공방 작품전시, 핸드드립체험, 우드아트체험, 천연핫팩만들기가 진행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었다.
이선미 관장은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가 있어 2019년 복지관과 어르신이 행복했다.”며 “2020년에도 어르신들의 신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은 시장 표창 4명, 시의원 표창 3명, 관장상 19명 총 26명에게 수여되어 적극적인 나눔활동에 감사를 표했다.
<표창명단>
○ 시장상
㈜스타폴리머, 원무희, 우미숙, 한갑순
○ 시의장상
박소미, 시흥표고㈜, 최선애
○ 관장상
고춘옥, 권경숙, 김찬희, 꽃.청.춘 뷰티봉사단, 달월신협, 새마을부녀회, 샤론안경, 센트럴병원 강한성,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신옥식, 안길자, 안점수, 엘마트(은행동), 이서현, 이승희, 이정숙, 조태자, 효늘사랑나눔회 김학석, 희망을나누는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