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은 지난 11월 28일(목) 정왕동 ‘쎄쎄쎄’ 뷔페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The 빛나는 당신, The 감사한 오늘’을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에는 김태경 시흥시의회 의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20여 분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 1부 ‘감사함을 나누는 자리’ 행사는 장애인이용자들의 하모니카 및 오카리나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수고한 11명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22개의 기업 및 단체 정기 후원자들에게 현판 전달과, 1년간 활동이 담긴 영상을 상영하였다. 2부 ‘웃음이 꽃피는 자리’ 행사는 자원봉사자·후원자들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레크레이션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격려하고 지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복지관 천경희 관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길은 우리 지역 장애인분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더욱 행복하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우리 복지관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수상은 ▲시흥시장상(김영금, 차남수), ▲시흥시의회 의장상(김정애, 유진임), ▲법인이사장상(김승일), ▲운영위원장상(주식회사 우신시스템, 임순천), ▲관장상(케이아이산업 주식회사, 토마토김밥 오이도역점, 주식회사 드림푸드, 주식회사 림스푸드)가 수상했다.
또한, 현판은 주식회사 고려원인삼, 주식회사 대웅, 주식회사 드림푸드, 주식회사 시화배관, 주식회사 엘리트프랜즈, 네네치킨 시화점, 대용산업, 도깨비반찬, 모든오피스 시흥점, 보성엘리베이터, 시흥서해로타리클럽, 쌍용자동차 시흥정비사업소, 오피스디포 경기인천, 이디야 정왕보건소점, 이마트 시화점, 주식회사 세현피앤피, 주식회사 드림푸드, 주식회사 우신시스템, 케이아이산업 주식회사, 토마토김밥 오이도역점, 한국CTL, 홈플러스 시화점 총 22곳 기업 및 단체에 전달하며 정기 후원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