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어울림센터 준공식 성황리 개최

주민자치센터, 어린이집, 다목적강당 등이 들어설 예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0/08 [17: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08 [17:08]
장곡어울림센터 준공식 성황리 개최
주민자치센터, 어린이집, 다목적강당 등이 들어설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장곡어울림센터(장곡동장 윤기현)가 10월 7일 성황리에 준공식을 마쳤다.

이번 준공식은 식전행사, 경과보고, 기념사와 축사, 감사패 수여, 시설관람, 테이프 커팅 등으로 진행됐다.

주민들은 준비된 150석을 꽉 채우고 행사장 뒤에까지 서서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하며 장곡어울림센터의 시작을 축하했으며 장곡어울림센터의 이웃이 된 오익현 시흥경찰서장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준공식에는 궁중복 체험, 전통놀이체험 등 많은 부대시설도 준비돼 주민들의 즐길거리도 충분했다. 특히 노루우물 인형극단의 포토존은 인기가 많아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기도 했다.

 

▲     © 주간시흥

 

임병택 시흥시장은 “장곡어울림센터 준공까지 기다려준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장곡어울림센터 준공은 시작에 불과하다. 청소년을 위한 공간, 체육시설까지 주민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장곡어울림센터는 지하1층부터 지상3층 규모로, 동주민센터를 포함해 주민자치센터, 어린이집, 다목적강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