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수) 공군8649부대(부대장 소령 곽상현)에서 사랑의 후원금 2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공군8649부대는 공군 본연의 업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대민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하는 모범적인 부대이기도 하다. 공군8649부대는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연계하여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봉사를 201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부대소속 간부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것으로, 군자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추석명절 선물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동희 상사는 “매해 추석 즈음에 어려운 주변의 이웃을 위한 선물을 전달해왔으나, 올해에는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 이번 후원금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 우리 공군8649부대도 부대 본연의 업무는 물론, 주변의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공군8649부대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손길로 인해 마음이 든든하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이웃의 마음도 더욱 든든해 질 것.”이라며, “전달된 후원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