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2동 행정복지센터 유관단체 힘 모아

추석맞이 『경기청소의 날』 행사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9/18 [05: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8 [05:31]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 유관단체 힘 모아
추석맞이 『경기청소의 날』 행사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9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명기)는 통장협의회를 중심으로 유관단체와 직원이 힘을 모아 제13호 태풍 ‘링링’이 우리시를 통과하면서 남기고 간 각종 쓰레기를 처리하며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을 준비를 했다.

이 날 추석맞이 대청소는 군자천 일대를 시작으로 시화병원 신축부지 공사현장주변까지 이뤄졌다. 아직 처리되지 않은 생활쓰레기와 우수관과 하수관을 막는 낙엽과 나뭇가지를 치워 우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으러 오신 귀성객에게 깨끗하고 상쾌한 정왕2동 정이마을로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환경정비에 임했다.

한 어르신은 “이렇게 정왕2동 유관단체 분들과 직원들이 정왕2동 주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고 깨끗한 마을에서 살기를 원하는 한 마음을 가지고 애써주는 모습이 고맙고 한편으로는 든든하다”고 말했다.

홍명기 정왕2동장은 “강력한 태풍으로 인한 인명피해나 큰 재산손실이 없어 천만 다행이다. 한가위 명절을 맞아 유관단체와 뜻과 힘을 모아 대청소를 실시해 마을을 청결하게 만들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자연재난 대비 및 주변 환경 정비에 앞장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