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주 특별한 공간

‘시흥지역상생협력매장’으로 놀러오세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9/05 [07: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05 [07:26]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아주 특별한 공간
‘시흥지역상생협력매장’으로 놀러오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별한 공간인 지역상생협력매장이 현재 중소상공인과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흥지역상생협력매장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입점하면서 지역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주식회사 신세계사이먼에서 제공한 공간이다. 시흥시는 이곳을 중소기업 우수제품, 시흥특산품, 사회적기업 제품, 청년창업제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조성했고, 2017년 12월부터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에 위탁운영하고 있다.

카페운영, 감성적인 인테리어 등의 차별화된 매장으로 조성했으나 방문객의 발길을 끌기 쉽지 않았다. 지난 2월 코리아 경기도 주식회사에 취임한 이석훈 대표이사는 전문인력 투입, 정기 플리마켓 진행, 카페 메뉴 리뉴얼, 맘카페 및 유튜브를 통한 홍보 등 적극적인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2019년 7월과 8월에는 기매출액 대비 3~4배가 증가했고, 이곳을 찾는 마니아들이 생겨나고 있다.

또한,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는 입점업체와 간담회, SNS 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그 결과를 매장 운영에 반영해 중소기업제품 홍보와 판매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에게 공간을 공유해 시민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과 함께 시흥지역상생협력매장이 시민과 입점업체에 의미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시민의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