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군자도서관, 산들공원에서 숲 체험 운영

어린이들 자연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 제공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8/23 [17: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23 [17:30]
시흥 군자도서관, 산들공원에서 숲 체험 운영
어린이들 자연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군자도서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거모동 산들공원에서 ‘숲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식물의 가을 준비 알아보기, 나무 열매 찾아보기, 나뭇잎 엽서 만들기, 환경 그림책 읽고 자연사랑 약속하기 등으로 구성된 숲체험프로그램은 읽고 배우고 관찰하고 만들어보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어린이들이 자연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인성발달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숲체험프로그램은 오는 9월 2일부터 2주간 선착순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다. 시흥시 소재 유아교육기관(6~7세 대상)이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접수방법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siheung.go.kr) 도서관소식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군자도서관은 상반기 자연체험프로그램에 이어 하반기 숲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환경테마도서를 전시하는 등 환경특화 도서관으로서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자연을 올바로 보고 받아들이는 감수성을 기르는 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