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소속 매화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윤승일)에서는 2019.09.28.(토) 14시~16시에 2019 매화청소년문화센터 도예프로그램 ‘매동이 공방’의 세 번째 프로그램 ‘통(通)하였느냐’를 진행한다.
2019 매화청소년문화센터 ‘매동이 공방’은 연4회(3월,5월,9월,11월) 청소년 및 가족프로그램으로 창의력 증진 및 가족 간 친밀감 도모를 위한 도예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통(通)하였느냐’는 매동이 공방의 세 번째 사업으로 ‘우리가족 대화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가족 간의 대화를 위한 ‘가족강점나무’만들기 사전프로그램과 ‘다기셋트(차 주전자+찻잔3개)’에 자유롭게 그림 및 채색을 할 수 있는 도예핸드페인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통(通)하였느냐’는 가족단위로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가족 15,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매화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5월 가족도예프로그램에 참가했던 참가자들은 ‘평소에 접하지 못한 도예를 이렇게 접할 수 있어서 좋았다.’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가족도예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윤승일 센터 장은 ‘지난 5월의 행복했던 가족도예프로그램 보다 더 알차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 간의 대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