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종합사회복지관, 아동교육문화프로그램 썸머바캉스 실시

방과 후 돌봄교실, 피아노교실, 방송댄스 등으로 구성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8/19 [13:5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19 [13:59]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아동교육문화프로그램 썸머바캉스 실시
방과 후 돌봄교실, 피아노교실, 방송댄스 등으로 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14일(수) 아동교육문화프로그램 아동들을 대상으로 썸머바캉스를 실시했다.

거모복지관의 아동교육문화프로그램은 방과 후 돌봄교실, 피아노교실, 방송댄스, 수학 및 영어교실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동들의 학습능력 증진, 예체능 특기적성 지원을 위한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참여한 40여명의 아동들은 습지 뗏목체험, 레일썰매, 수제 피자 만들기, 물놀이체험 등을 통해 무더위를 잊고 여름방학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썸머바캉스에 참여한 남O빈 (도일초 2학년) 아동은 “이번 여름방학에 물놀이를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복지관 친구들과 같이 물놀이도 하고 피자도 만들고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어요.” 라며 밝은 목소리로 참여 소감을 밝혔다.

거모복지관 아동교육문화프로그램은 주중 상시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동들의 재능 및 솜씨를 자랑하는 행복나래 발표회가 올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