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비전센터는 센터 내 무료 소모임 공간인 ‘경기도 여성·가족 커뮤니티’를 이용할 정기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모임·단체가 신청할 경우에는 우선순위가 부여된다.
이용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이며, 사용 기간은 7~9월까지 가능하다. 커뮤니티 규모는 약 157㎡로 오픈된 공간이며, 크게 4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용을 희망하는 동아리는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12일부터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이용 신청을 하지 못한 동아리를 위해 모임 공간의 예약이 비어 있는 경우 종교와 정치 관련 동아리를 제외한 동아리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현황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10월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한 여성비전센터 커뮤니티는 지난 해 누적 이용 800여명, 올해 1분기와 2분기에는 5월 기준 누적 2,587여명이 이용했다.
활동 모임·단체로는 우쿨렐레, 종이접기 모임, 꽃차 연구회, 시낭송회, 성교육 연구회, 상담사 스터디, 한문서예, 캘리그라피, 그림책 모임, 프랑스 자수, 통기타 동아리 등이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소모임 활동이 가능하다. (문의 : 031-8008-8023/jihohope@gg.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