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회장 채성렬)는 지난 1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운동장에서 제13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54기~57기가 공동 주관하여 진행됐으며 150여명의 동문과 크리스토퍼 시흥지부 신경동 지부장을 비롯한 강사, 조정식 국회의원, 김종배 도의원과 오인열 시흥시의회 부의장, 박춘호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이날 대회는 시작 전 행사로 시흥시여성족구단과 클 동문 대표선수들과의 친선경기가 펼쳐졌으며 안산 두드림 난타공연단의 흥겨운 난타공연으로 막을 열었으며 또한 시흥의 가장 후배기수인 57기가 함께 특별히 준비한 댄스공연은 동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이정인 사무총장의 시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축사 등으로 이어 졌으며 이 자리에서 채성열 총동문회장은 “모두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행사를 위해 준비해준 주관기수와 사무국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선수선서 등으로 개회식을 마친 동문들은 푸짐하게 마련된 음식과 음료를 함께 나누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 점심시간을 가졌다.
이어 열정과 화합 팀으로 나누어 피구 경기와 다양한 명랑 오락게임을 함께 즐겼으며 우승팀과 참가자에게는 주최 측에서 마련한 다양한 상품들을 나누어 주었으며 대회를 마친 동문들은 운동장 가운데에 모여 기수별장기자랑 대회가 진행됐다.
진옥철 주관기수 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장기자랑은 시흥크리스토퍼 7기 초대회장으로 활동했던 조형래(쎄쎄쎄 대표)동문을 초대 가수로 초청해 공연이 시작됐으며 각 기수별로 준비된 노래와 춤 등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고 장기자랑을 마친 후에는 풍성하게 마련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어 주며 행복한 마음들을 서로 나누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