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3/29 [14:3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29 [14:37]
정왕1동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왕1동 계절김치 나눔


정왕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선, 공공위원장 문영자)는 지난 27일 ‘사랑의 계절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계절김치사업은 정왕1동 마을특화사업으로 올해 벌써 3년째를 맞았다. 겨울철에 집중되는 김장나누기 행사를 보완하기 위해 매년 3, 6, 9, 3회 계절채소로 계절에 맞는 김치를 담아 나눠 드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왕1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10가구의 주부들이 함께 참여했다. ㈜아폴로산업(대표 이용대, 시흥스마트허브 소재)은 김치 나눔에 필요한 김치통 200개와 복지나눔장터에서 판매할 분무기와 물뿌리개 등을 후원하는 등 지역공동체가 함께 나눔을 실천해 더 의미있었다.

 

 

▲ 정왕1동 계절김치 나눔

 

이날 정성껏 담은 물김치와 열무김치는 관내 독거 중장년, 어르신 및 장애인 100가구에 전달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선, 공공위원장 문영자) 위원들은 “매년 계절김치 행사를 하면서 받으신 분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생각하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뜻을 같이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