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매화동 우리가 만들어요!

생활체육연합회 회원 등 100여명 대청소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3/27 [17:5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27 [17:59]
깨끗한 매화동 우리가 만들어요!
생활체육연합회 회원 등 100여명 대청소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매화동 봄맞이 대청소

 

매화동 체육회(회장 한기환)는 지난 24일 매화동 생활체육연합회 회원 및 자원봉사자 100여명과 함께 관내 골목길, 빗물받이, 제방, 농로, 공한지 등에 방치된 쓰레기 및 폐비닐, 폐농약병을 수거하는 대청소를 실시했다.

 

새봄을 맞아 진행된 대청소에는 함진규 국회의원, 송미희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이금재의원, 매화동행정복지센터 공무원 등이 함께 했다. 참여자들은 폐비닐, 빈병, 폐자재, 생활쓰레기 등 600kg 가량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 불법투기 금지 및 재활용품 분리배출 요령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깨끗한 매화동을 만들기 위한 주민의식 제고에도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조철재 매화동장은 “‘봄맞이 대청소의 날’ 행사에 적극 동참해준 매화동 체육회와 매화동 생활체육연합회, 지역 주민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깨끗한 매화동을 만들어 가는 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매화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이번 ‘새봄맞이 대청소’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을 「클린데이」로 지정해 주민들의 자율적 청소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