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캠프 ‘겨울이야기’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14 [17:1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4 [17:16]
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캠프 ‘겨울이야기’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1211() ~ 1213()까지 23일에 걸쳐 휘닉스 평창에서 겨울캠프를 운영하였다.

이날 겨울이야기겨울캠프는 학업에 지친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여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스키를 통해 기초체력 증진 및 자신감 향상의 계기를 마련하여 만족도가 높았다.

겨울캠프를 통해 스키 전문강사로부터 스키에 대한 기본 자세 및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교육 및 체험, 자신의 수준에 맞는 슬로프에서 스키체험을 즐길 수 있었다. 이 외에도 팀별활동, 워터파크(물놀이) 등 다채로운 캠프가 진행되었다.

이번 겨울이야기겨울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의 말에 따르면 처음 스키를 타보았는데 기초부터 자세를 잡아주시고 높은 곳에서 스스로 스키를 타고 내려와서 무섭기도 했지만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또 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겨울캠프를 통해 참여 청소년들이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친구들과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기회였다고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여가 문화 생활을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복권기금사업으로 여성가족부와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운영 중이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박경선(031-316-086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