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과

지역아동 위해 영어뮤지컬 공연 펼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12 [06: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2 [06:41]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과
지역아동 위해 영어뮤지컬 공연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아동영어보육과
(학과장 이명숙 교수)가 지난 1210일 제1중소기업관 H304호에서 시흥지역 내 어린이들을 위해 영어뮤지컬 공연(제목: 성냥팔이 소녀, 빨간 구두, 미운 오리)을 가졌다.

예비유아영어교사로서 재학생들의 전문성 강화는 물론 시흥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흥미 있는 영어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이날 공연에는 시립산업단지 어린이집, 시흥시청 어린이집, 시립정왕1동 어린이집에서 원아 120여명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뤘다.

아동영어보육과 전공동아리인 영어뮤지컬 동아리 재학생들이 장르별로 동화를 선정하고, 동화책의 내용을 모티브로 하여 영어로 대본을 작성한 후, 그에 맞는 노래를 찾고, 역할을 정하는 등, 창작 단계부터 모든 과정에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석하여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영어뮤지컬 공연을 지도한 동아리 지도교수(최성희 교수)공연을 준비하고 발표하는 과정에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재학생들이 스스로 만들어가는 창의적인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다.”재학생들에게는 전공에 대한 자신감을, 시흥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는 영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었다.” 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