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제1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종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06 [08: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6 [08:29]
능곡동, 제1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종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종희)는 지난 3일 능곡어울림센터에서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1회 능곡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 및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다이어트댄스반, 어린이발레, 스트레칭 요가, 통기타, 한방기공체조, 필라테스 수강생들이 그동안 꾸준히 연습해온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지난달 제7회 시흥시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어린이발레단은 뛰어난 실력으로 주민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3세대가 함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넘치는 흥과 끼를 발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종희 위원장은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구성 이래로 첫 번째 프로그램 발표회인만큼 뜻깊은 시간이었고 수강생은 물론, 주민들까지 발표회를 통해서 화합할 수 있었다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