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대학, 제11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리에 개최

시흥시를 대표하는 유일한 실버가요제로 자리잡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1/05 [16: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05 [16:41]
시흥시민대학, 제11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리에 개최
시흥시를 대표하는 유일한 실버가요제로 자리잡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민대학(학장 백금화)이 주관했으며 신천프라자약국, 제일요양병원, 보나뻬띠과자점, 이화포토, 실로암의료기, 원불교시화교당/시흥시이웃행복나눔일터가 후원하여 진행된 제11회 시흥실버가요제가 지난 1025일 시흥시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흥실버가요제는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60세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예선전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2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500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고 숨은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무대로 채웠다.

이번 11회 차를 맞이하여 본선에 진출한 어르신들을 응원해주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하여 함진규 국회의원, 시흥시 의회 김태경 의장, 이복희 시의원, 안선희 시의원, 김창수 시의원, 성훈창 시의원, 안돈의 시의원, 오인열 시의원, 이금재 시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은 축사를 통해 건강한 어르신들을 뵈니 내 어머니 같은 마음이 들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하고 어르신들과 노래를 함께 부르며 행사 분위기를 한껏 흥겹게 만들었다.

시흥실버가요제는 올해로 제11회를 맞이하여 시흥시를 대표하는 유일한 실버가요제로 자리 잡고 있다.

대회 입상자

대상 석진아 최우수상 박정분 우수상 안춘자 인기상 서정순 특별상 송나미, 최완식 열정상 김영순, 김춘선 가창력상 이옥남, 최명화 무대매너상 이미화, 송병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