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기업인협회 소속 기업 등, 후원품 전달식 진행

제8회 시흥시 어르신 탁구대회에 경품으로 후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8/25 [14:5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25 [14:52]
시흥시기업인협회 소속 기업 등, 후원품 전달식 진행
제8회 시흥시 어르신 탁구대회에 경품으로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기업인협회
(회장 김성호) 소속 기업 및 시흥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정광순), 오이도상인연합회(회장 고명자), ()아이폼(대표 고성은)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821일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시흥시기업인협회 소속 기업(예그린식품, 라온글로벌, ()고려원인삼, ()현대아트모아, ()떡다움, 선진이노텍 등)에서는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으며 시흥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오이도상인엽합회에서는 쌀과 라면 등을 후원하였다. 또한 ()아이폼에서는 현수막 외 물품 10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들은 시흥시 어르신 탁구대회의 경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기업 대표 일동은 8회 시흥시 어르신 탁구대회를 맞이하여 후원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매년 대회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데 꾸준히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무더운 날씨가 끝나가며 찾아오는 바람처럼 시원한 기부소식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시흥시 어르신 탁구대회는 시흥저널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해서 개최하는 대회로 어르신들의 체력증진과 건강유지 기여,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통한 신나는 노년의 모습 홍보 등의 목적을 가지고 2011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