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시흥지점(지점장 김석빈)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8월 23일 후원금 2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은 2007년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후원금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저소득 1인가구에게 밑반찬을 제공하고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든든한 달인마을’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취약계층의 야외활동시 적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월곶동 해안로에 그늘막 쉼터를 설치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석빈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장은 “올 여름은 유난히 더운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후원으로 많은 분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지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지역에 도움이 되는 일이 있는한 계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난 7월에 후원금을 전달해주셨는데 이번에도 후원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