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군자동 산들문화마당 야외극장’

다양한 영화 상영과 공연 프로그램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25 [13: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25 [13:06]
무더위 날리는 ‘군자동 산들문화마당 야외극장’
다양한 영화 상영과 공연 프로그램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군자동2018년도 주민참여예산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저녁 7시 산들공원에서 산들문화마당 야외극장을 개최했다.

올해로 3년째인 산들문화마당 야외극장은 지난 7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상영을 시작으로 14일에는신과함께-죄와 벌, 21일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공룡섬대모험를 상영했다.

영화 상영에 앞서 팝페라, 7080밴드, 가야금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있는 시흥시 거리로 나온 예술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군자동 주민참여예산지역회의 이도수 위원장은 군자동은 영화관도 없고 문화시설이 부족해서 주민들이 쉽게 영화와 공연을 접하기 힘든 여건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고 가족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고 말했다.

9월에 다시 시작하는 산들문화마당 야외극장은 산들공원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더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민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