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시흥시청늠내홀에서 6·16지방선거를 통해 각 선거에서 당선 된 당선자에 대한 당선증교부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시흥시장 당선자인 임병택 당선자와 안광률, 장대석, 김종배, 이동현 도의원 당선자와 이복희, 홍헌영, 안돈의, 송미희, 김태경, 성훈창, 오인열, 박춘호, 노용수, 이상섭, 김창수, 홍원상 시의원 지역구 당선자 및 안선희, 이금재 비례대표 시의원 당선자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선거관리 위원장은 각 당선자 개개인에게 당선증을 전달했으며 이 자리에서 “민주주 의에서 선거는 필수불가결한 제도이며 결과보다 절차가 매우 중 요하다.”고 말하고 “이번 선거는 법에 정해진 대로 공정하게 모범적으로 치러졌다.”라며 “당선자들은 임기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역량을 발휘 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윤식 시흥시장은 축사 를 통해 “당선자 모두에게 축하드리고 후보자 가족 및 봉사자들에게 수고했고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이번선거 과정에서 크게 충돌 없이 무난하게 치러진 것에 감사하며 낙선자들에게도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당선자들의 멋진 활동이 낙선자들을 위한 길이다.”라며 “당선자들을 보면 앞으로의 시흥이 기대된다며 축하했다.
당선자 대표로 인사에 나선 임 병택 시흥시장 당선자는 “전시장의 업적을 받아들여 임병택 만의 새로움을 더해 시흥시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흥 시를 만들겠다.”라고 말하고 “오늘 당선증을 받은 훌륭한 분들과 소통을 통해 시흥발전을 함께 만 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