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희 후보 선거 활동 대신 ‘우리 동네 대청소’

“약속을 지키는 신뢰 있는 정치인 될 것”약속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6/07 [15:5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07 [15:53]
송미희 후보 선거 활동 대신 ‘우리 동네 대청소’
“약속을 지키는 신뢰 있는 정치인 될 것”약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송미희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나선거구 1-가)가 지난 6일 현충일을 맞이해 현충탑 참배에 참여 했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당일 하루 동안은 조용하게 선거운동에 임했다.
또한, 선거운동 방식을 유세활동이 아닌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청소 봉사로 진행했다.
청소활동을 목격한 지역 주민들은 “후보자가 본인지지 유세가 아니라 청소 활동하며 돌아다니는 것은 선거 기간 동안 처음 보는 모습”이라며 “지금 그 모습이 변함없길 바라며 진정성 있는 모습에 정치 활동을 하는 분들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송미희 후보는 “단순히 유권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 보여주기 위한 행동이 아닌 내가 사는 우리 동네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라고 답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한편, 송미희 후보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되어 신뢰 있는 정치인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