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설 명절 행사 ‘5樂加樂(오락가락)’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2/21 [13:5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2/21 [13:51]
목감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설 명절 행사 ‘5樂加樂(오락가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목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점숙)에서는 지난 2월 13일, 지역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과 함께 설 명절 행사 <“5樂加樂” 신나는 오락, 흥겨운 가락!>을 진행하였다. 

 

▲     © 주간시흥


‘다섯 가지의 즐거움을 통해 더해지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5樂에 ‘1樂 : 공연의 즐거움, 2樂 : 가족 되는 즐거움, 3樂 : 이웃되는 즐거움, 4樂 : 놀이의 즐거움, 5樂 : 맛있는 즐거움’의 뜻을 담아 어르신들과 함께 이웃·가족이 되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     © 주간시흥


시립목감복지어린이집의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과 직원들의 세배 및 어르신의 덕담 나눔, 역할배지를 착용하여 한 가족이 되어 진행된 ‘미션! 가족 윷놀이’, 점심식사까지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오늘 나는 우리 조의 손자 역할을 맡아 윷도 던지고, 미션도 했어요.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한바탕 즐겁게 웃었습니다.”라며 함께 한 소감을 표현하였다. 

 

이번 행사는 목감동적십자회와 자원봉사자들이 전날부터 행사 당일까지 어르신들을 위해 손길을 보탬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