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와 '설 명절맞이 저소득 어르신 후원품 지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2/07 [16: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2/07 [16:57]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와 '설 명절맞이 저소득 어르신 후원품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지난 2월 6일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설 명절맞이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지사장 정희자)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해 쌀 20kg, 라면, 참치캔 세트, 햄 세트 등 생필품을 후원하여 지역의 저소득 독거어르신 8명에게 전달됐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강00(여성, 82세)어르신은 "골다공증, 퇴행성 관절염, 낙상사고 후유증 등으로 밖에 나가기도 쉽지 않은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날 위해 많은 선물을 손수 전해줘 너무 고맙다. 혼자 식사를 챙기기 어렵지만, 정성을 생각해서 잘 먹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희자 지사장은 "추운 겨울철 식사 잘 챙기셔서 건강 회복하시고, 날이 풀리고 봄이 오면 걸어서 복지관 이용도 하시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며 격려인사를 전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의 어르신이 계속되는 한파 속에서도 마음만큼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며 노력할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