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겨울방학특강 성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2/02 [15: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2/02 [15:03]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겨울방학특강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이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실시한 2018년도 방학특강 수영 프로그램을 지난 29일 성황리에 마쳤다. 공단은 올해 1월 2일에 청소년수련관 및 여성비전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여 약 1개월동안 아이들이 체력을 향상시키며 즐겁고 유익한 겨울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였다.

청소년수련관 나래수영장에서는 총7개 강의가 개설되어 5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고,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에서는 총7개의 강의가 개설되어 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특강에 참여한 아이들과 학부모들은 “물에 대한 적응훈련부터 시작해 수영장 에티켓, 안전교육, 자유형 법 이론과 실기 및 생존수영 등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연계반을 통해 계속해서 수영을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수영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앞으로도 소통을 통한 신뢰감 상승에 크게 노력하겠다”라고 하였으며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강사들을 격려하고 안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공단은 1월 겨울방학 특강에 이어 2월에도 지역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등 체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방학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