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시민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2018년 1월 19일(금)에 공단의 갯골생태공원내 2018년 평창올림픽을 홍보하는 성화봉송 주자들을 찾아서 함께 사진을 찍고 인증사진을 해시태그(#2018평창동계올림픽,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갯골생태공원)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된다. 성화봉송 주자들은 갯골생태공원 보호지정 동물들의 모습을 하고 갯골생태공원을 활보한다.
성화봉송은 19일(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한시간동안 성화봉송 주자들을 찾는 과정이 매우 흥미진진할 것으로 보인다. 성화봉송 주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계정에 올리면 선착순 50명에게 평창올림픽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품은 당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받을 수 있다.
공단에서는 SNS 이벤트 이외에도 시흥시 장곡고등학교 생태학습연구 유네스코 동아리와 함께 시흥시의 생태환경 1등급 지역이며, 국가해양습지 보호지역인 갯골생태공원의 습지와 보호동물에 대하여 피켓 홍보를 할 예정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1988년 서울 하계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열리는 지구촌의 축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가 되길 기원하며, 모두가 하나된 열정으로 동계스포츠에 대한 전 세계인의 공감을 연결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든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 관련 궁금한 사항은 갯골생태공원 인포센터(031-488-6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