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대형화재 예방 새해 첫 현장안전컨설팅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1/16 [14:2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16 [14:20]
시흥소방서, 대형화재 예방 새해 첫 현장안전컨설팅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서장 정현모)는시흥시 정왕동 관내 한올요양병원 등을 찾아 재난취약요인 사전제거를 위한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 주간시흥


이번 컨설팅은 지난 달 충북 제천에서 발생한 스포츠센터 화재로 도민의 불안감이 가중됨에 따라 요양병원을 시작으로 관내 다중이용시설의 화재취약요인을 사전점검 해 관계자의 화재 경감식과 자율안전관리능력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     © 주간시흥


이날 정현모 시흥소방서장은 요양병원 관계자와 함께 건물 내외부를 돌아보며 △비상구 등 피난통로 확보 상태 △ 소방시설 유지 관리 상태 △ 소방안전교육 및 소방계획서 등을 점검하였다.

 

이와 함께 관계자의 애로 및 건의사항 등 소통시간도 가지며 안전관리 등 화재예방활동에 철저를 당부했다. .

 

정현모 서장은 “제천 화재와 같은 유사사례를 방지하기위해 다가오는 설 명절까지 현장안전컨설팅을 추진하겠으며, 화재로부터 안전하고 따뜻한 시흥시 구현을 위해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