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와텍 임직원, “따뜻한 나눔으로 아름다운 송년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1/05 [15: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05 [15:07]
(주)조와텍 임직원, “따뜻한 나눔으로 아름다운 송년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의 대표적 제조기업인 (주)조와텍(공장장 박정희)의 임직원 33명이 지난 12월 22일 15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및 간식을 준비해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경희)을 방문하여 지역 사회 장애인들과 함께 웃고 즐기는 가운데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주)조와텍은 기존의 회식 위주의 송년회에서 벗어나 의미 있는 봉사 활동을 하자는 취지 아래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지적 장애 청년과의 볼링, 주간보호센터 중증 장애 아동 돌보기,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선물세트 전달하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     © 주간시흥


봉사활동에 참여한 (주)조와텍 주성애과장은 "큰돈을 기부한게 아니라 부끄럽지만, 2년 째 자원봉사를 하면서 직원들은 기부가 어렵지 않은 걸 알게 되었다.“며 꼭, 1년에 한 번 뿐 아니라 정기적으로 자원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조영대 차장은 "장애인 이용자들과 볼링을 쳤는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무척 기쁘고 보람된 시간이었고, 앞으로 기회가 주어진다면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조와텍의 자원봉사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힌 복지관 천경희 관장은 “꼭 물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더라도 작지만 큰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어보는 것이 진정한 나눔의 의미라고 생각한다. 나눔을 실천하는 조와텍 직원들이 모인 송년행사를 통해 참된 나눔을 실천하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사회의 좋은 문화로 자리하길 기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