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

‘두 번째 Tech & Talk 대박 콘서트’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24 [08: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24 [08:34]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
‘두 번째 Tech & Talk 대박 콘서트’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경기넥스트 창조오디션에 선정되어 청년창업 및 제조업 고도화 지원을 위하여 건립 중인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를 운영하게 될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는 두 번째 Tech & Talk 대박 콘서트를 개최한다.

Tech & Talk 대박 콘서트는 기술과 콘텐츠에 대한 강연을 통해 최신기술 및 산업 트렌드 정보를 전달하는 토크 콘서트로 첫 번째 Tech & Talk 대박 콘서트는 미래학자이자 IT 융합 전문가로 잘 알려진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정지훈 교수가 <4차 산업혁명, 다음 세대의 플랫폼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지난 928일 시흥 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두 번째 Tech & Talk 대박 콘서트는 오는 1026일 오후 7시부터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할 예정으로, 한국과 중국에 Fitbit을 런칭했던 최현욱 Fitbit Korea 마케팅총괄이 <웨어러블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최근 생활 속에서 점점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웨어러블 분야의 현재 시장상황과 미래발전 방향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Tech & Talk 대박 콘서트는 12월까지 매월 1회 셋째 주 또는 넷째 주 목요일 개최할 예정이며, 4차 산업 혁명 및 IT, 제조기술과 관련된 유명인사를 강연자로 초빙하여 청중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비전을 공유하고 강연 전 청중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계획하고 있다.

Tech & Talk 대박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031-497-2152)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경기도와 시흥시는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를 통하여 청년창업과 제조산업의 융복합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