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아트테라피를 통한 가족 기능 회복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연수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20 [15: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20 [15:50]
푸드아트테라피를 통한 가족 기능 회복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연수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관내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 대상 가족 기능 회복 연수 실시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장덕진)은 2017년 10월 20일(금), 10월 26일(목) 총 2회에 걸쳐 시흥교육지원청 1층 제1회의실에서 관내 특수육대상학생 학부모 30여명을 대상으로 학부모 상담 연수를실시하였다. 본 연수는 “내가 사랑하는 나의 모습”이라는 부제로, 관내 유ㆍ초ㆍ중ㆍ고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한국바른먹거리교육개발원 원장 조혜경 강사를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연수는 푸드아트테라피를 통하여 학부모의 양육 스트레스를인지하여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고, 학부모의 자존감을 높여 건강한 가족의 기능을 회복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이번 연수가 관내 특수교육대상학생 학부모들에게“장애자녀 양육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 학부모들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 하여 건강한 가족을 이루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장덕진 교육장은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양육하는 학부모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