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 도의원, 시흥시‘옥구상가 일원 노후도로 정비공사’

‘상습민원지역 유지관리 유분제거 준설공사’에 도비 17억원 확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29 [15: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29 [15:02]
이상희 도의원, 시흥시‘옥구상가 일원 노후도로 정비공사’
‘상습민원지역 유지관리 유분제거 준설공사’에 도비 17억원 확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의회 이상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4)이 시흥시 상습민원지역 유지관리 유분제거 및 준설공사, 옥구상가(시화병원) 일원 노후도로 정비공사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7억원을 확보하여 지역현안 사항 해결에 발 벗고 나섰다. 옥구상가(시화병원) 지역의 노후도로는 그 동안 옥구상가연합회에서 상권활성화 및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정비를 요청하고 있고, 매번 예산부족으로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에 이상희 의원이 도비 10억원을 확보함에 따라 사업추진에 청신호가 켜졌다. 또한 시흥시 정왕동 일원 공공하수처리시설 말단부에 위치한 상습민원지역은 침수 및 악취 발생 등으로 주민들이 매우 불편을 겪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에 확보된 도비 7억원을 투입하여 하수관로 유분제거 및 준설공사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이 기대된다. 이상희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는 시흥 시민여러분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해 주신 데 따른 성과이며 앞으로도 도정뿐만 아니라 지역의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발로뛰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력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