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불용물품 기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14 [16: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14 [16:45]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불용물품 기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은 2017.09.11.(월) 내용연수 경과 등으로 불용 결정된 재활용 물품 33점을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에 기증했다. 그동안 공단에서는 사용계획이 없거나 내용연수가 지나 불용 결정된 물품들은 매각하거나 폐기처리를 해왔지만 이번 기증을 통해 불용물품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됐다. 컴퓨터, 모니터, 온열기, 카메라 등 기증물품은 수리 및 점검 후 공단의 명의로 사회적 약자 등 소외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비록 중고물품이지만 이번 전산장비 등 가전물품 기증을 통해 소외계층 등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되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증을 계기로 사회적기업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기증을 시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노약자 및 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해피하우스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