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시흥시새마을회–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릴레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14 [14:5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14 [14:53]
제목 : 시흥시새마을회–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릴레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새마을회(회장 오세관)과 시흥시새마을부녀회(회장 강갑순)은 2017. 9. 6부터 9. 8일 3일간 시흥시 관내 어른신들을 위한 밑반찬을 90가구에게 만들어 전달한다.

▲     © 주간시흥


권역별로 묶어서 30가구씩 밑반찬을 만들어 9. 6일은 매화동주민센터에서 9.7일은 군자동주민센터, 9. 8일은 신천동주민센터에서 목감동, 매화동, 과림동, 군자동, 능곡동, 정왕4동, 신천동, 신현동, 은행동새마을부녀회원들이 참석하여 반찬을 만든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반찬으로 마늘쫑 멸치볶음과 장조림, 무 짱아찌 무침의 3가지를 만들어 전달한다. 용기도 커서 푸집하고 먹음직스럽게 수북이 담아 어르신들이 맛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하였다.

‘옛말에 밥심으로 일한다.’했듯이 식사는 어르신들에게는 큰 힘이 되리라 믿기에 시흥의 어르신 건강을 새마을부녀회원들이 도움을 주고 있으며 추석이 가까이 오는 즈음 어르신들에게는 밑반찬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