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신협(이사장 김경식)은 지난 2월 25일 시흥시청 늠내 홀에서 제25차 정기총회를 열고 축하 내빈과 1천여 명의 회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미소신협 발전에 공이 많은 조합원 및 직원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협력 업체로 발전에 큰 힘이 되어준 유호 건설 등에 공로패가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김경식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미소신협은 그동안 자산 1949억원을 달성했으며 단기 순이익 20억 원을 달성하여 전국 조합 경영평가 6위, 2년 연속 인천 경기지역 최우수 조합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얻어냈다.”라고 말하고 “이런 결과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함께해준 조합원들의 협력 덕택이다.”라며 고마움들 전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이를 바탕으로 사회공헌 재단 기부는 물론 지역의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계속해 지역 금융으로 역할을 다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내빈으로 참여한 함진규 국회의원, 조정식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미소신협의 김경식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고와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가능했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미소신협 내부의 정기총회 안건 상정 및 처리 등으로 이어지는 등 성황리에 총회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