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정왕2동 협의회(회장 김용철)와 정왕 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순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5일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희망, 행복 1%나눔’설맞이 쌀을 전달했다.
새마을운동중앙회 시흥시지회 소속으로 각종 후원금품 제공, 지역사회 환경미화 캠페인활동, 문화여가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정왕2동 협의회 및 부녀회는 희망・행복1%나눔 CMS 후원금을 모아 유기농쌀(3kg) 50포대, 양말(2족) 60세트를 구입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경원여객(주)을 비롯한 김지태, 표미근, 강길원, 서옥석, 문정식, 김한우, 이종수, 장동철, 김성진, 김용석, 유영안, 강태진, 박승일, 김용길, 김미영, 김용한 등의 CMS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전해진 유기농 쌀과 양말세트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흥시내 재가 장애인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새마을지도자 정왕2동 협의회,부녀회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
한편 지난해 12월에도 복지관을 방문해 시흥시 거주 저소득 재가 장애인 45명에게 김 30박스와 김치 15팩을 후원 및 전달하며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인연을 이어온 새마을지도자 정왕2동 협의회 및 부녀회는 곧 협약식을 맺고 더욱 활발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