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청우산업(대표 이종희)은 1월 11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주)청우산업은 미끄럼방지재 및 도막형바닥재, 탄성포장재 등 생산 및 시공업체로서 도로, 공원, 산책로 등 도보나 보도안전시설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시공, 연구 개발을 하는 업체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능곡9단지에 위치한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증진과 심리적 안정도모를 위한 능곡 꿈나무 축구단(JFC)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종희 대표는“능곡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취임하는 자리에서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능곡동 취약계층 아이들의 축구활동 지원을 하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능곡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취임식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해주셔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된 것 같다. 경기가 어려운 와중에도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을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여 아이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