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능곡동 시흥노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장 3‧4대 위원장 이‧취임식을 하고 많은 내빈과 축하객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축하공연에 이어 진행된 행사는 그동안 자치위원회에서 활동한 내용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했으며 이어 2년의 임기 동안 수고한 김영호 위원장에게 감사패와 감사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호 이임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주민자치위원과 유관 단체장, 주민들에게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임기 동안 주민자치위원회의 목적에 부합되도록 노력하고 실행해 왔으며 매우 행복했으며 부족했던 점과 이루지 못한 일들에 대해 아쉬움이 남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종희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책을 밭은 것에 두려움은 있으나 성범석 초대 위원장과 김영호 위원장을 비롯한 전임자들이 잘 닦아놓은 위원회이며 위원들이 함께한다면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따뜻한 능곡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많은 소리를 들으며 고민하고 대안을 찾아가는 역할에 충실하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주민자치회를 만들어 가겠으며 능곡동 주민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취임 의지를 밝혔다.
이날 신임 위원장은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새로운 임원과 위원들을 소개하고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능곡동 꿈나무 축구단에는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후 케이크 절단과 건배를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