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은 12월 30일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 시흥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임직원 일동의 후원금 290여만 원을 기부 받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시흥시설관리공단은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최고의 공기업’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시흥시에서 위탁하는 시설 및 사업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함으로써 지역발전과 시민의 편익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이다. 또한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봉사활동 및 지원 확대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준수해 가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천석만 이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시흥시설관리공단의 임직원들의 70%가 모금에 참여해 십시일반 하여 모은 금액이다.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임직원분들이 십시일반 하여 모은 금액이여서 더욱 의미가 큰 것 같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많은 기업과 단체에서 후원을 해주시는데 시흥시1%복지재단은 더욱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