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의료법인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지난 29일 별관 5층 대강당에서 총동문회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총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시흥시에 거주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주부대학은 지난 2008년 3월 첫 강의를 시작으로 간병교육, 응급처치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기초의학정보 및 다양한 경제, 문화, 교양 강좌 등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주부대학 7기생의 수료를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월곶와이스타 에어로빅 팀과 배곧 기타동아리가 이벤트 공연을 선보였으며, 가수 주연아가 참석하여 호응을 얻었다. 또 시장성,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등 표창 및 시상시간이 마련되어 검진권 및 상품권 등의 다양한 포상 또한 진행되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을 얻어 제 7기생까지 교육을 마칠 수 있었다. 특히 올해 총동문회는 정왕종합사회복지관, 거모복지관 등에서 식사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였으며, 김장나누기 봉사활동 및 병원 린넨실 봉사, 동행서비스 봉사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했다.”면서 “주부대학총동문회는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