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희망나래학교 학예발표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2/26 [13: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2/26 [13:47]
2016년 희망나래학교 학예발표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희망나래학교(교장 이중교)에서는 20161223() 본교에서 대안학교 학생 및 예비반 학생, 학부모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예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학예발표회는 수업성과 및 학생들의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으로 이루어졌으며 자유롭게 공부하고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미래를 준비하는 학교라는 모토아래 희망나래학교의 2016년을 마무리 하는 자리가 됐다.

▲     © 주간시흥

 

1부에서는 시상식 및 몽골선생님의 전통춤 공연, 희망나래학교 교사들의 댄스공연이 이어졌다. 2부로 이어진 장기자랑시간에는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듀엣곡 공연, 방송댄스 및 노래 공연 등 학생들의 끼를 뽐내는 시간이 됐다.

▲     © 주간시흥

 

3부에서는 학생 및 교사가 함께 만든 학교 동영상 상영, 학교를 다니면서 느낀 소감 발표시간, 학생들이 직접 만든 로봇을 통해 보여주는 로봇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같이 부르는 캐롤송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예발표회 시간을 채웠다.

희망나래학교 이중교 교장은 학예발표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희망나래학교 학생들과 아이를 믿고 맡겨주는 학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더 공부하기 즐거운 학교를 만들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