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장애우 고객을 가족처럼’

복지택시 운전직원 - 고객만족 향상 교육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2/19 [13: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2/19 [13:55]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장애우 고객을 가족처럼’
복지택시 운전직원 - 고객만족 향상 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중심경영의 핵심인 장애인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을 사로잡는 CS(고객만족) 전략이라는 주제로 CS교육을 실시했다.

15일 갯골생태공원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날 교육은 장애인의 사회활동과 이동편의 업무를 맡고 있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전직원을 비롯하여 견인, 자동차번호판 제작 관련 직원 등 교통복지팀 전 직원이 참석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MK택시의 고객서비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 유형에 따른 응대법 등 다양한 내용의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교육을 통해 친절한 고객맞이, 안전운전 등 공단 직원들이 실천 가능한 부분들부터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     © 주간시흥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진정성 있는 친절이야말로 고객의 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줄수 있는 최고의 행동인 것을 느꼈으며 고객을 가족같이 안전하게 모시겠다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고객 없는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존재가치가 없다는 신념으로 단 한분의 고객이라도 정성스럽게 모시는 것이 기본이므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