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팀은 현재 위탁운영 중인 2개 시설(국민체육센터, 장곡문화체육센터)에서 수영, 헬스, 생활체육,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고객간담회를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개최했다.
문화체육팀 생활체육프로그램(수영, 헬스, 생활체육 등)을 이용하는 시민 20명과 문화체육팀 직원 8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설운영 관리자와 이용고객간의 벽을 허물고, 서로의 요구와 입장을 생각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국민체육센터 생활체육프로그램 태보를 이용고객인 A고객은 “항상 질 높은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해주시는 시설관리공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석만 이사장을 비롯한 문화체육팀 직원은 이용고객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치러진 고객간담회에서는 상반기 고객 불만 내용과 추후 처리현황을 발표하였고, 이번에 제시한 고객 불만 및 의견은 최대한 빠르게 수렴 및 반영하여, 2017년 상반기 고객간담회 운영 시 처리결과를 이용고객들에게 알려주겠다고 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다양한 이용고객들의 불만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및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것을 약속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