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여성단체협의회 27주년 송년회 개최

‘여성이 웃다’ ‘사랑합니다’ 끼경연대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2/14 [06: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2/14 [06:08]
시흥시 여성단체협의회 27주년 송년회 개최
‘여성이 웃다’ ‘사랑합니다’ 끼경연대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시흥시지회(회장 이명순)는 지난 2일 정왕동 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 제27주년 ‘여성이웃다, 2016 당신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펼쳤다.

이날 송년회는 소속단체장의 ‘한복끼페스티벌’, ‘끼페스티벌 경연’, ‘전체고고타임’, ‘연말평가 단체시상’, ‘끼페스티벌 단체시상’ 등으로 진행했다.

이 날 여성단체의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대상자로는 시장상 김기남(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시흥시지회 사무국장, 임혜자 한국생활개선시흥시연합회 총무, 의장상 이은실(사)한국인성개발연구원, 임경희(사)소비자교육중앙회, 김희정 KACE시흥지도자회, 함진규 국회의원상 서은정 한국무용협회, 김민화 소비자교육중앙회, 조정식 국회의원상 박경애, 임수자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 등이 수상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끼페스티벌은 11개 단체 중 7개 단체가 끼경연대회에 참가하였고, 심의로는 김명숙 여성단체 증경회장과, 센트럴병원 강한성 행정처장, 수도권일보협회장 정길용, 시흥시동체육회장 최현배 등이 심사를 했다,

이날 최우수단체는 (사)한국여성지도자연합 시흥시지회(지회장 이혜정)가 많은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참여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흔적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점수를 받았다.

2위로는 저 출산 메시지를 담은 연극의 KACE시흥지도자회(회장 이성숙)가 받았으며, 3위로는 9인조 오카리나 연주(만남, 혼자가 아닌 나, 청춘)를 한 (사)한국인성개발연구원(회장 박도희)에서 받았다.

또한 여성단체 연간활동 평가시상에는 연속 1위를 이끌어 온 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장민숙)가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어 30만원의 단체시상금을 받았으며,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금자상도 장민숙 회장이 수상했다.

▲     © 주간시흥

 

후원 상품으로는 센트럴병원 종합건강검진권(2매), 시화병원 종합건강검진표(1매),이화포토갤러리 가족사진촬영권(2매), 다인로얄팰리스에서 식기셋트(10개), 로코코 가구점 크리스탈 양념통과 가죽명함지갑·커피구매권 15매 등이 있었으며, 단체에서 준비한 고추장과(82개) 쌀(49개) 등의 선물이 즉석이벤트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한 대상자들에게 모두 돌아갔다.

이명순 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찾아주신 내빈 분들에게 감사하며, 끼경연대회를 위하여 노력 해 주신 단체들에게도 더없이 고맙고 감사하며 내년에는 더 많은 단체가 참여하고, 좀 더 품격 있는 기념일이 되도록 하겠다”는 다짐의 말을 남겼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하여 시흥시의회 김영철 의장과 경기도의회 의원, 시흥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했다.

한편 여성단체 시흥시지회의 주요사업으로는 여성의 권익증진 및 지위향상에 기여하는 사업, 취약계층의 복지 및 사회봉사 사업, 건전가정 육성 및 지역문화 사업, 국내외 여성단체와의 교류사업,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수탁사업, 기타 본회의 목적달성에 필요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6년에는 시흥평화의 소녀상 건립과 시흥시 양성평등 주간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김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