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제1회 로데오거리 축제 펼쳐

지난 17일 정왕동 로데오거리서 펼쳐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6/24 [14: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6/24 [14:34]
정왕1동 제1회 로데오거리 축제 펼쳐
지난 17일 정왕동 로데오거리서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1동 주민자치회(회장 장월환)는 지난 17일 제1회 로데오거리축제를 열고 많은 주민들의 참여 속에 다양한 행사로 펼쳐졌다.


행사는 로데오거리상가번영회와 상인연합회가 동시참여 더욱 풍성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정왕동 로데오 거리를 홍보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이날 행사는 일찍부터 로데오거리의 차량통행을 차단하고 도로가에는 다양한 체험 부스들을 마련했으며 초?중학생들이 펼치는 벼룩시장을 비롯해 페이스페인트, 풍선아트, 연자목걸이만들기 등이 펼쳐져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맥주 빨리마시기 대회, 시민축구단의홍보 및 선수 싸인볼 증정, 시흥에코센터 홍보부스 등이 마련되어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     © 주간시흥

이어 저녁 7시부터 진행된 1부 메인행사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동아리 댄스팀들과 음악 공연팀 등이 무대에 올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했으며 2부 행사에는 이마트시화점에서 후원하는 정왕동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노래자랑에는 치열한 예선경쟁을 뚫고 올라온 주민 참여자들이 기량을 뽐냈으며 지역가수 이하정 씨와 조승구씨 등이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이상한 출연자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전달됐다.


이날 행사 중에는 주변 상인들이 후원한 다양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어 더욱 즐거움을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