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책과 함께 만나다, 채사장과의 만남!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저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20 [12: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20 [12:00]
5월 책과 함께 만나다, 채사장과의 만남!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저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오는 31일 저녁 7, 시흥시중앙도서관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줄여서 지대넓얕으로 유명한 저자 채사장이 방문한다. 그동안 여러 분야의 인문학 저자를 초청, 시민의 인문 소양 함양을 위해 운영된 책과 함께 만나다!’ 행사의 강연자로 나서는 것이다.

 

채사장은 팟캐스트 지대넓얕(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에게 쉽고 거부감 없이 다양한 인문학적 지식을 전달해주며 인기를 끌었으며 2015년에는 시민의 교양을 통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 현실 인문학을 전하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근래에는 채널 TVN <비밀독서단>시즌2에 스페셜 게스트로도 출연하고 있다.

 

▲     © 주간시흥

금번 강연은 우리 시대 보통 사람들이 알아야할 필수 교양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정의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도서관 홈페이지(www.shcitylib.or.kr)에서 접수하고, 기타 사항은 중앙도서관 자료봉사팀 031)310-5222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