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중기센터,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 위해 발 벗고 나서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 통해 45개사 지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19 [13:4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19 [13:44]
도•중기센터,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 위해 발 벗고 나서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 통해 45개사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가 도내 유망중소기업의 역량강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는 도내 유망중소기업 45개사를 대상으로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을 추진, 오는 27일까지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망중소기업 역량강화사업은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대한 진단 연계 맞춤형 지원사업을 실시, 기업의 혁신역량을 배양하고, 강소기업으로의 성장사다리를 제공하고자 올해부터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2011년에서 2015년 사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다. 여기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이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가능성이 높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 다양한 인센티브를 부여해 기업 성장을 돕는 경기도의 기업지원 제도를 말한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경영혁신지원 분야, 기술혁신지원 분야, 국제화촉진지원 분야에 대해 각 업체의 상황에 따라, 전문가 진단 서비스와 함께 1,500만원 한도 내에서 맞춤형 지원 사업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선 경영혁신지원 분야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사업은 경영분야 전문 컨설팅, 개별기업 맞춤형 교육, 기타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이다.

 

기술혁신지원 분야에서는 과제개발 기획 컨설팅, 생산공정 혁신 컨설팅, 기타 기술분야 전문 컨설팅, 기술관련 인증 획득 지원, 기타 맞춤형 사업화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국제화촉진지원 분야의 경우 국제화분야 전문 컨설팅, 해외시장 바이어 신용조사, 기타 맞춤형 국제화 지원 등이 제공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오는 527일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 포탈 사이트 이지비즈(http://www.egbiz.or.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필수서류와 함께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기업SOS팀으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손수익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유망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키우는 것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 도내 우수 중소업체들의 역량강화와 판로개척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문의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SOS지원팀(031-259-61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