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단결을 위한 계약학과 체육대회 개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대학, 유대감 형성 및 본교 소속감 높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4/28 [14: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4/28 [14:38]
화합과 단결을 위한 계약학과 체육대회 개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대학, 유대감 형성 및 본교 소속감 높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대학
(학장 이승호)은 지난 4232016학년도 계약학과 체육대회가 제2캠퍼스 인조잔디구장에서 개최했다.

 

김필구 총장, 이승호 학장, 최승덕 학생복지취업처장, 과정책임교수(기계나노융합과 정효상 교수, LED제어설계과 박형배 교수, 기계전자학과 임미섭 교수, 진공기술학과 노원종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족구와 피구 경기가 진행돼 계약학과 학생들의 화합과 단결을 다졌다.

 

▲     © 주간시흥

60여명의 학생이 참여한 체육대회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종목별로 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졌으며 아무 사고 없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인조잔디구장에서 체육활동을 하는 전자통신과 산업체위탁교육생들과도 족구경기가 펼쳐져 주말수업만 참여하는 재직근로자들 간의 공감대 형성과 친목을 강화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김필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계약학과 학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계약학과 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계약학과 학생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었다.

 

이번 체육대회가 계약학과 학생들의 유대감 형성 및 본교 소속감을 높이고, 향후 계약학과 동문회 구성을 위한 인적네트워크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