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기도지부 안산시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 미망인회 경기도부 안산시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 유족회 경기도지부 안산시지회와 진료협력병원 협약을 맺었다.
지난 23일 센트럴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된 진료협력 협약식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기도지부 안산시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 미망인회 경기도부 안산시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 유족회 경기도지부 안산시지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지회 회원들 및 회원들의 직계가족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종합건강진단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국가보훈은 정부만 주도해서는 올바르게 정착될 수 없으며 국가유공자와 국민이 함께 해야한다.”면서 “이번 진료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 국가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기리어 이들 가족들에게도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기도지부 안산시지회 유청전 지회장 역시, "시흥시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음으로써,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지회 회원들 및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이번 진료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